2016

  • 컴퓨터 아키텍쳐 (Spring, 2016)
  • 차세대 컴퓨터 기술특강 (Spring, 2016) - 일반대학원
  • 2015

  • 인간과 컴퓨터의 인터랙션 특강 (Fall, 2015) - 일반대학원
  • 인간과 컴퓨터 인터페이스 (Fall, 2015)
  • 3차원 그래픽스 가속기특강 (Spring, 2015) - 일반대학원
  • 컴퓨터 아키텍쳐 (Spring, 2015)
  • 2013

  • 인간과 컴퓨터의 인터랙션 특강 (Fall, 2013) - 일반대학원
  • HCI 입문 (Fall, 2013) - 교육대학원
  • 주니어 세미나 (미래 스마트 스페이스에 대한 고찰) (Fall, 2013)
  • 인간과 컴퓨터 인터페이스 (Fall, 2013)
  • 3차원 그래픽스 가속기특강 (Spring, 2013) - 일반대학원
  • 컴퓨터 아키텍쳐 (Spring, 2013)
  • 2012

  • 차세대 컴퓨터 기술특강 (Fall, 2012) - 일반대학원
  • 인간과 컴퓨터 기술특강 (Fall, 2012)
  • 컴퓨터 아키텍쳐 (Spring, 2012)
  • 인간과 컴퓨터의 인터렉션 특강 (Spring, 2012) - 일반대학원
  • HCI 입문 (Spring, 2012) - 공학대학원
  • 2011

  • 3차원 그래픽스 가속기 특강 (Fall, 2011) - 일반대학원
  • 인간과 컴퓨터 인터페이스 (Fall, 2011)
  • 인터페이스 공학 (Fall, 2011) - 공학대학원
  • 컴퓨터 아키텍쳐 (Spring, 2011)
  • 인간과 컴퓨터의 긴터랙션 특강 (Spring, 2011) - 일반대학원
  • 2010

  • 인간과 컴퓨터 인터페이스 (Fall, 2010)
  • 3차원 그래픽스 가속기 특강 (Fall, 2010) - 일반대학원
  • 컴퓨터 아키텍쳐 (Spring, 2010)
  • 인간과 컴퓨터의 인터렉션 특강 (Spring, 2010) - 일반대학원
  • 2009

  • 인간과 컴퓨터 인터페이스 (Fall, 2009)
  • 컴퓨터과학 입문 (Fall, 2009)
  • 컴퓨터 아키텍쳐 (Spring, 2009)
  • 차세대 컴퓨터 기술특강 (Spring, 2009) - 일반대학원
  • 휴먼 컴퓨터 인터페이스 (Spring, 2009) - 일반대학원
  • 2008

  • HCI 입문 (Fall, 2008) - 교육대학원
  • 인간과 컴퓨터 인터페이스 (Fall, 2008)
  • 3차원 그래픽스 가속기 특강 (Fall, 2008) - 일반대학원
  • Computer Architecture (Spring, 2008)
  • 인간과 컴퓨터 인터페이스 (Spring, 2008)
  • 2007

  • 인간과 컴퓨터 인터페이스 (Fall, 2007)
  • Computer Architecture (Spring, 2007)
  • 유비쿼터스 컴퓨팅과 차세대 IT 기술에 대한 고찰
  • 차세대 컴퓨터 기술 (Spring, 2007)
  • 2006

  • 인간과 컴퓨터 인터페이스 (Fall,2006)
  • 3차원 그래픽스가속기설계 (Fall, 2006)
  • Computer Architecture (Spring, 2006)
  • 유비쿼터스 컴퓨팅과 차세대 IT기술에 대한 고찰
  • 인간과 컴퓨터의 인터랙션 특강 (Spring, 2006) - 일반대학원
  • 인간과 컴퓨터 인터페이스 (Spring, 2006) - 공학대학원
  • 2005

  • 인간과 컴퓨터 인터페이스 (Fall, 2005)
  • Computer Architecture (Spring, 2005)
  • 차세대 컴퓨터 기술특강 (Spring, 2005)
  • 2004

  • 인간과 컴퓨터 인터페이스 (Fall, 2004)
  • 2003

  • 인간과 컴퓨터 인터페이스 (Fall, 2003)
  • Computer Architecture (Spring, 2003)
  • 인간과 컴퓨터 인터페이스 (Spring, 2003)
  • 2002

  • 인간과 컴퓨터 인터페이스 (Fall, 2002)
  • Computer Architecture (Spring, 2002)
  • Real-Time Rendering (Spring, 2002)
  • 2001

  • 인간과 컴퓨터 인터페이스 (Fall, 2001)
  • High-Performance 3D Graphic Hardware Design (Fall, 2001)
  • 인간과 컴퓨터의 인터렉션특강 (Spring, 2001)
  • Topics In 3D Graphics Accelator (Spring, 2001)
  • 2000

  • Human Computer Interaction (Fall, 2000)